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폴사이몬
02-540-8861

무통장 입금계좌
우체국 013680-01-001477
-예금주:폴사이몬-

Magagine

아쿠아이지클린쇼파 맞춤제작 '폴사이몬' 오픈, 최대 60% 할인 진행

폴사이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쿠아이지클린쇼파 맞춤제작 '폴사이몬' 오픈, 최대 60% 할인 진행


최근 가구의 트렌드는 관리가 편한 기능성 제품과 자연주의 친환경소재를 활용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쇼파의 경우 색감표현이 부족하고 디자인이 한정된 가죽보다는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분위기를 가진 기능성 친환경 패브릭소재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친환경 가구 브랜드 폴사이몬은 쿠라레이(社)와 파트너쉽를 맺어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수성타입의 극세사와 100% 리사이클 극세사를 사용한 명품소파를 탄생시켰다. 친환경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브랜드 미션으로 삼고 있는 폴사이몬은 Clarino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친환경 브랜드에 걸맞게 NON SOLVENT 타입과 100% 리사이클 소재의 두가지 타입의 프리미엄 친환경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생산공정에서 99% 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70%의 폐수를 줄이고, 35%의 CO2배출을 줄인 환경소재이며 100% 리사이클원사를 이용한 극세사 소재인 폴사이몬의 패브릭은 환경소재 시장을 리드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을 가진 폴사이몬의 알라스카SL 패브릭은 시그니처 패브릭으로 강력한 방수기능과 빠른 건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환경호르몬의 원인인 PFC없는 안전한 소재로 폐기 후 자연분해되는 원단이기 때문에 안전한 패브릭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강남논현지점에 이어 인천시흥, 전라광주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폴사이몬은 3~4인용 샤무드소파 외에도 토스카 가죽소파, 모듈소파 등 여러가구를 최대 60% 인하된 오픈특가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리놀륨 소재의 테이블, 의자, 천연원목테이블 등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독립적인 디자인팀을 보유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원단 제조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원단 디자인에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연구개발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모던한 자연주의 감성의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 자체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으며 매장 내에는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을 통한 가구선택이 가능하다.

폴사이몬 측은 “당사의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성 소파는 오코텍스 스텐다드 100을 획득한 첨단소재 마이크로화이버 커버를 사용해 소파 속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예방하고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관리가 편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며 “매장에서는 소파와 함께 북미산 하드우드 FAS등급 원목을 엄선해 국내 본사공장에서 직접설계, 제조해 가공원가를 낮추고 합리적인 가격의 원목가구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폴사이몬 측은 “당사의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성 소파는 오코텍스 스텐다드 100을 획득한 첨단소재 마이크로화이버 커버를 사용해 소파 속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예방하고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관리가 편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며 “매장에서는 소파와오픈기념 최대 60% 할인행사와 제품소개 및 각 지점 오픈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강남논현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 이다연 기자 (2020-06-1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