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폴사이몬
02-540-8861

무통장 입금계좌
우체국 013680-01-001477
-예금주:폴사이몬-

Magagine

강남논현거리 '폴사이몬' 오픈, 3~4인용 샤무드소파 최대60% 할인

폴사이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강남논현거리 '폴사이몬' 오픈, 3~4인용 샤무드소파 최대60% 할인


컨템포러리 비스포크 디자인 패브릭쇼파 브랜드 '폴사이몬'이 강남논현점, 인천시흥(6월 20일) 정식 오픈기념 시그니처 패브릭쇼파 라인업을 최대 60% 최대 할인판매하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폴사이몬은 지난 15일 강남논현가구거리에 전시 갤러리를 오픈하고 모던한 감각의 홈리빙 콜렉션을 공개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오픈 특가전 품목에는 3~4인용 샤무드소파를 비롯해, 하이엔드 기술력이 반영된 '알래스카SL' 시리즈가 포함된다. '알라스카SL'은 3세 이하의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버원단으로, 무독성 무자극의 나노코팅 기술을 접목해 액체류와 펜자국 같은 얼룩도 간편하게 제거되는 이지클릭 패브릭 라인이다. 친환경과 고기능성으로 대표되며 국제적인 공신력을 지닌 친환경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등급과 유럽의 'Made In Green' 마크를 획득해 건강한 가구소재에 대한 새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또한 하남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ㅊㅇ담잠실송파, 성남판교가구거리 접근성이 좋은 폴사이몬 소파 시리즈는 첨단소재인 마이크로 파이버 커버를 적용해 근원으로부터 미세먼지를 방지 및 차단한다. 이에 쾌적한 실내 환경과 건강한 일상을 연결짓는 역할로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가치를 가구에 반영하고 있다. 한편, 베이스가 되는 바탕 위에 극세사를 촘촘하게 심는 플로킹 기법은 25만 번의 마모 테스트를 통과해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강한 내구를 구현했다.

폴사이몬 관계자는 "전세계 굴지의 현지 명품 패브릭 제조사와 협업하며 하이엔드 신소재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간 유통과정 없이 만들기 때문에 소비자 친화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실용성을 강조한 기술력, 유해물질 없는 소재, 참신한 제품 디자인을 집약한 토탈 리빙 브랜드로서 홈라이프 시장의 신기원을 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 3인용소파, 4인용샤무드소파 등, 고탄성 고밀도 폼의 프리미엄 소파 라인업이 오픈특가로 공개되고 있다. 정가의 50% 할인 적용되는 '알라스카 데이타임 패브릭쇼파'를 비롯한 특가전 샤무드소파에 관한 정보는 폴사이몬 홈페이지 또는 서울 강남논현가구거리 또는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nbntv.co.kr/) 박은혜 기자 (2020-05-2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